을지로 오렌지카운티 금융기관

을지로 오렌지카운티 금융기관

부동산 규제의 틈새 발견 부동산 투자 전략 돈의 길을 따라 오늘, 첫 번째 칼럼이 끝나자, 나는 이야기를하자.
그것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서 틈새 시장을 찾는 내용입니다.
즉, 부동산 정책 경로에 따라 부동산 투자 상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.
우선,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의 혜택을받는 부동산은 무엇입니까?

부동산 정책

문재연 정부는 2017 년 5 월 10 일에 착수하여 같은 해 6 월 19 일 첫 번째 부동산 정책을 발표했습니다.
부동산 정책의 설계자는 사회의 수장 인 김수현입니다.
그는 또한 노무현 정부 당시 정책 입안자 였고 포괄적 부동산 세를 도입했다.
김수현 사회 회장은 노무현 대통령이 발의 한 38 개 조례에도 불구하고 "2011 년 부동산은 끝났다"는 책을 출간하지 못했다.
이 책은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지침이며 부동산 투기꾼이라고 불리는 부동산 투자자에게 적용되고 있습니다.
6 월 19 일 발표 된 부동산 정책은 부동산 시장에 대한 경고로 주택 시장 안정화를위한 선택적 대응책을 제시했다.
선거 시장 규제의 대표적인 사례로 한강화 조직 개편이나 집단 대출 제한 등 분권 시장에서의 투기 수요 구조 조정이 정부의 의도였다.
그러나 시장 참여자들은 노무현 정부의 학습 효과로 정부가 시장 논리를 무시했기 때문에 6 월 19 일 부동산 정책을 발표하지 않았다.
물론 사회의 수장 인 김서현은 배우는 상태에 있습니다.

노무현 정권의 경험은 끝났다.
나는이 책에서 내 책에 대한 요약본을 만들었는데, 당시에 대출금을 규제하지 않았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, 나 자신의 후회와 대안을 연구하고있다.
따라서 8 월 2 일 발표 된 부동산 정책은 노무현 정부의 모든 규제를 쏟아 냈다.
우리는 1 세대 1 차 렌탈 세금에 대한 세금 면제 요건 강화, 조합원 권리 판매 제한 및
다중 대여 세를 부과하는 등 지난 20 년간 가장 적극적인 부동산 통제 조치를 발표했습니다.
그러나 8 월 2 일 부동산 정책 발표가 있은 후 시장은 안정된 것처럼 보였으 나 2017 년 말 서울 강남의 강풍이 다시 치열 해지기 시작했다.
이에 따라 정부는 대출 규제 강화, 대출 보증 제한 강화, 고가 아파트 폐쇄,
안전 진단 강화, 구조 조정 등을 초과 수익률 시스템으로 강화 해 부동산 시장 규제를 강화했다.
그러나 시장에서 풍선 효과와 키 매칭 효과의 효과는 서울 외곽과 대도시의 가격을 상승시켰다.
다시 정부는 주택 세 및 종합 부동산 세 인상을 발표했다.

주택 가격의 상승

정부와 시장은 계속 탁구를 할 것이나, 강남을 포함한 주택 가격의 상승은 현 정부에 의해 용인되지 않을 것이며 결코 용납 될 수 없다.
지난 번에 말했듯이, 부동산에는 정치 공학이라는 것이 있습니다.
돈을 많이 벌면할수록 고가의 주택을 소유할수록 세상을 바꾸지 않고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경향이 높아집니다.
반대로, 수입이 적을수록 임대료 나 임대료가 더 많이 살수록 세상이 바뀔수록 세상이 뒤집히는 경향이 있습니다.
정치 상점 주인들은 필연적으로 그것을 옳고 그름으로 사용할 것이며
진보적 인 정권은 적당히 후자의 상황을 만들어이 권력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.
결국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방향이 매우 명확한 현재 상황에서 정부가 싫어하는 것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.
부동산 투자의 원칙 중 하나는 정부와 대결하는 것이 아닙니다.

현재 현 정부를 준수하고 정부가 선호하는 부동산 투자 장소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.
이번에는 규제가 아닌 부동산을 살펴 보겠습니다.
도도부 현에는 부동산 홍보가 있습니다.
서울시를 예로 들자면, 도시 재생 프로젝트 중 하나는 경제적 기반 유형 비즈니스 영역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.
나머지 도시 재생 프로젝트에서 제시 한 비즈니스 유형이
부동산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의심을 제외하고 경제 기반 비즈니스는 creatin의 목적입니다.